IR

Press Release

[20170314] 알파홀딩스, 방열소재 모바일기기 적용 위한 시험성적서 제출_헤럴드경제 등

운영자 2017.03.14 조회:2,270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코스닥 상장사 알파홀딩스는 종속회사 알파머티리얼즈가 생산하는 방열소재가 현재 글로벌 모바일 고객사들에게 납품하기 위해 인증절차를 진행 중이며, 최근 시험성적서의 제출을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알파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열전도도를 객관적으로 검증했다”며 “기존의 방열 방식과 비교하여 열전도도가 상당히 개선됐다”고 평가했다.

알파머티리얼즈는 지난해 11월부터 신수종 사업으로 방열소재 사업을 추진해, ISO9001, ISO14001 인증 등을 확보, 현재 경기도 화성시에 일 최대 3톤을 생산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한 상태다.

알파머티리얼즈가 생산하는 방열소재는 모바일 기기, 충전기, 컴퓨터, 노트북, 전자기기, LED 조명, 전기자동차 등 열과 관련된 기기에 적용가능하다.

알파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시험성적서 제출 등으로 글로벌 모바일 고객사들에게 채택되기 위한 인증절차가 마무리 단계에 있다“며 ”알파머티리얼즈가 개발과 생산을 담당하고 있고, 알파홀딩스가 판매를 전담하기 때문에 방열소재가 상당한 캐시카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